예약안내 1 페이지

예약안내

HOME > 예약안내 > 예약안내

목록

요금안내
*객실 요금은 [예약하기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*1인 추가 - 2만원(성인) / 1만원(아동)
*아동요금기준 안내 - 3세~12세
*숙박을 하지 않으셔도 추가요금이 적용되며, 최대입실 인원을 초과하실 수 없습니다.
준성수기 - (7월1일~14일) 성수기 - (7월15일~8월24일)

주중 안내 - 월~목, 일요일은 주중요금이 적용됩니다. 공휴일 전날/당일은 토요일 요금이 적용됩니다.
예약안내
-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의없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- 라메르펜션은 부산을 찾는 여행자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여행정보들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.
- 블로그주소 : http://blog.naver.com/lovelypension
환불관련안내
예약후24시간 이전 취소시 100%환불
그 이후부터 입실하실 날짜의 7일전 까지는 총결제금액의 10%차감,
이용5~6일전 취소시 30% 차감, 4일전 취소시 40%차감, 3일전 취소시 50%차감 , 2일전~당일 취소는 100%차감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.

*올바른 예약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예약시 유의바랍니다.
바베큐 안내
바비큐의 이용시간은 오후6시에서 9시까지입니다.
바비큐숯준비 - 2만원 (그릴1,야자나무숯)
*삼겹살은 기름이 많고 연기가 많이 나서 냄새로 인해 불편하실 수 있으므로
쇠고기, 돼지목살, 소세지, 버섯 등으로 준비 부탁드립니다.

*객실주방내 기본 양념(식용유, 간장, 참기름, 소금, 설탕..)은 비치되어 있습니다.
기본사항
- 세면도구(샴푸, 바디샤워, 타올, 치약등)는 비치되어 있으며 치솔은 준비해 오셔야 합니다.
- 인원수에 맞게 침구류 제공되며, 동절기 침대이불은 구스다운이불로 준비되어 있습니다..
- 예약 후 6시간 이내에 입금이 없을시 예약이 취소됩니다. (입실예정일 2일이내의 예약은 예약후 2시간 이내 입금하셔야 됩니다)
- 입금은 예약자 이름으로 해주시고, 입금 후 반드시 전화나 문자로 확인해주세요.
- 전화예약시 1) 예약할 날짜와 방의 종류 2) 정확한 방문객 인원수를 알려주시면 예약과 요금확인이 편리합니다.
- 입실시간은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이며 퇴실시간은 낮 11시 까지입니다. (가방이나 짐은 그전에 보관 가능합니다)
- 지나친 고성방가와 다른 손님에게 피해가 가는 행동은 삼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- 반려동물 입실은 불가합니다.
- 사전예약 및 통보없이 인원이 초과한 경우, 반려동물 입실등의 경우엔 당일 입실취소로 처리되니 양해바랍니다.
- 객실 비품 및 집기 파손, 분실시 보수비용이 청구되니 이용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퇴실시 설거지, 쓰레기 분리수거와 함께 간단한 정리를 부탁드립니다.
주소 :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당사로1길 17
예약문의 : 010-5571-0031
입금계좌 : 농협(박종수) 3020998 423141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